네이버 포스팅 알바에 대해서

네이버 포스팅 알바에 대해서

언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버려져 있던 #네이버 블로그가 있었다.
한때는 네이버 일면에 글 하나가 올라가기도 했었는데…..네이년에 대한 불신에 의해 그냥 수년동안 내버려 두고 있었다.
그러다 하루에도 수십개씩 오는 포스팅 알바에 대한 글들에 관심이 갔다.
재미로 한번 연락을 해밨다.

원고 주면 그 원고 복붙하고 사진/ 동영상 올리고 끝.
건당 작게는 2만원, 많게는 3만원짜리도 있었고, 마지막엔 건당 10만원 짜리도 있었다.

11월 말부터 했던것 같다.

근 한달간 쉰나게 달린듯 하다.
어차피 버려진 블로그라 저품질 블로그로 되어서 남들이 안들어와도 상관없으니 그냥 재미 삼아서 해밨다.

이전엔 하루 40~50명씩 그래도 꾸준히 들어오던 로봇이든 방문자든 뭔가 있었는데
포스팅 알바를 하고 난 뒤로는 정말 거짓말 같이 하루 1000~3000명까지 방문자가 늘어났다.

더불어서 애드포스트 수입도 쭈욱~ 올라갔다.

하지만 역시 대출이나 그런 네이버가 싫어하는 키워드가 많으니 어느 순간 저품 블로그로 되어 버렸다.
어제의 일이었다.
갑자기 내 네이버블로그 글들이 전혀 검색이 되지 않는다.

사막이 아름다운 이유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찾아서 들어가면 들어갈순 있으나 검색은 되지 않는다.
기존 글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럼 수년동안 삭제하지 않고 있던 블로그 하나 버림셈 치고 한달동안 영혼을 팔았던 댓가는 얼마일까.

음….정확한 액수는 밝히기 거시기 하고 rtx2090 2개 정도의 금액이었다.

글 한개 올리는데 5분 걸리지 않는데 2~3만원 정도의 보수면 참 괜찮은 비용이다.

물론 괜찮은지 아닌지는 본인 개인의 판단!!

할테면 한번 해보시라…..포스팅 알바 해본 이후론 이제 블로그에 올라온 각종 리뷰들은 또다시 믿지 않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

사막이 아름다운 이유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https://blog.naver.com/mrcrazy1

Read more

2주택이라 양도세 폭탄인 줄 알았는데… 신고하고 보니 0원이었다

양도소득세 0원… 그날 나는 홈택스 앞에서 심장이 쪼그라들었다 부동산을 팔아본 사람은 안다. 집은 팔아도 마음은 못 판다. 특히 ‘양도소득세’라는 네 글자를 보는 순간, 심장이 먼저 반응한다. 모든 불안의 시작 2020년 3월 20일. 나는 용인 상하동의 한 아파트를 1억 8천9백만 원에 샀다. 그리고 2020년 9월 25일, 드디어 입주. “여긴 우리

By ilikeafrica
마지막 비닐하우스 설치

마지막 비닐하우스 설치

양평집이 팔리면 언제 또 쳐볼지 모르는 비닐하우스를 설치했다. 하지만 몇가지 어설픈 곳이 있다. 그 어설픈게 아주 큰 실수로 곧 다가올지도 모르겠다. 비닐하우스를 치다보니 박스에 적혀있다. "외부용으로는 0.06mm 이상 두께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내가 구입한 비닐의 두께는 0.05mm ㅋㅋㅋㅋㅋ 이것의 결과가 어떻게 다가올지는 이미 비닐하우스 만드는 과정에 발생하는

By ilikeafrica
일본 삿포로 오타루 여행

일본 삿포로 오타루 여행

삿포로 여행중 오후 느즈막히 오타루행 JR 열차를 발권을 하고 정보 없는 곳으로 출발했다. 가면서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아무래도 베를린의 동독 지역이었다. 일본과 독일이 그 옛날 왕래가 잦았다더니 이런 하나 하나 까지 서로가 맞았나부다. 트램도 그렇고 집짓는것도 그렇고 돌아보면 볼수록 동독 냄새가 너무 난단 말이지…. 우야튼 가는 도중 북해도의 파도를 본다.

By ilikeafrica